728x90

2024/09/06 2

해외 결혼식) 데스티네이션 웨딩, 하와이에서 결혼식하기 (5-3) 뮤지션 업체, 입장곡 행진곡 추천!

결혼식에서 뭐니 뭐니 해도 중요한 것은 음식! 그리고 좋은 음악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미국의 결혼식은 길고 파티 같아서 배경에 흘러나오는 음악이 어떤지에 따라 그 분위기가 엄청 좌우되는 것 같아요. 제가 고용했던 뮤지션들 업체 그리고 어떤 노래들을 골랐었는지 공유해 보겠습니다.    웨딩 뮤지션 종류 한국에서는 축가를 보통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미국에서는 축가라는 개념은 크게 없고, 그날의 세레모니와 칵테일 리셉션 때에 음악을 연주해 줄 뮤지션을 주로 고용하게 됩니다.  현악기 연주자밴드DJ합창단어쿠스틱 듀오 이와 같은 사람들을 고용할 수 있는데 이는 절대적으로 신랑신부가 결혼식 분위기를 어떻게 만들어나가고 싶은지에 따라 달려 있습니다. 저도 여러 미국 결혼식을 다녀와봤는데 리셉션 때는 DJ가 올라..

해외결혼식 2024.09.06

해외 결혼식) 데스티네이션 웨딩, 하와이에서 결혼식하기 (5-2) 결혼식 문구류 구매 Wedding Stationery

한국에서보다 미국 결혼식에서 신부들이 많이 신경 쓰는 게 느껴지는 것은 바로 Wedding Stationery, 결혼식 문구류입니다. Wedding Stationery가 무엇인지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한국말로 정확하게 번역하기 약간 애매한 느낌인데 초대장, 메뉴판, 테이블 이름카드 등등이 여기에 속합니다.  결혼식 문구류 초대장 (청첩장) - Save-the-Dates/Invitation답례카드 - RSVP프로그램메뉴이름 카드테이블 넘버안내표지판등등!   먼저 약혼을 하고 대강의 결혼식 날짜가 정해지면 커플이 '이 날 우리 결혼할 거야'라고 Save-the-Dates 카드를 보냅니다. 대게 결혼식 6-8개월 전에 보내지는데 이는 미국에서는 서로 멀리 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친구의 결혼식이라도 비행기를 ..

해외결혼식 2024.09.0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