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4/09/26 2

아이랑 뉴욕 여행, 아이가 좋아했던 뉴욕 자연사박물관 (뮤지엄 오브 네츄럴 히스토리), 보이지 않는 세상 (Invisible World), 와플가게까지!

아이가 조금 커서 아기티를 벗고 나니 동물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이전에 돌쟁이일 때는 동물원에 가도 뭔지 잘 모르니까 소리만 지르고 뛰어다녔는데 두 돌이 지나고 동물원에 가니 아이의 반응이 확연히 다르더라고요. 역시 사람은 아는 만큼 보인다는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 지난 뉴욕 여행 때에는 센트럴파크 동물원에 갔었는데, 이번에는 여행 도중 비도 추적추적 내리고 해서 자연사 박물관에 가보았습니다.  자연사 박물관American Museum of Natural History  [입장료] 일반 입장 말고 특별 전시들이 있는데 특별 전시는 따로 돈을 내야 합니다. 저는 이번에 Invisible World 특별 전시를 따로 돈을 내고 입장하였습니다. 아이와 저 둘다 하여 약 $60이니 아주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

여행/아이랑 2024.09.26

미국 집밥) 아이도 좋아하는 안매운 야채 카레라이스 레시피

아이를 키우다 보니 가장 걱정되는 것이 아이 먹거리가 아닐까 싶어요. 특히 미국에 살다 보니 건강하게 먹기 쉽지 않더라고요. 어린이집에서도 잘 준다고 하지만 뭔가 투박하고 영양가가 부족한 메뉴들 뿐.. 그래서 저는 집에서 되도록 꼭 영양을 챙겨주려고 노력합니다. 하지만 마음만 그렇지 아이가 내가 만든 것을 먹어주느냐에 따라 달려있는 거죠. 한동안 아이가 고기를 너무 안 먹어서 단백질을 먹이고 싶어서 난리였는데, 요즘은 고기는 조금 잘 먹더라고요. (이전에 비해서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먹으니 마음이 한결 놓여요) 하지만 야채는 정말 먹일래도 먹일 수가 없더라고요. 국수를 해도 야채는 빼고 먹고, 불고기를 해도 야채는 빼고 먹어요. 저는 메뉴를 늘 정해놓고 먹는 것은 아니고 아이가 "실제로" 먹는 것들을 보..

레시피& 2024.09.26
728x90